본문 바로가기

피파온라인4/선수 추천

[피파온라인 4] LH시즌 출시! LH시즌 주요 미드필더는?




안녕하세요 GamerZaki입니다


오늘은 LoyalHeroes(LH) 시즌 주요 미드필더를 알아보겠습니다 공격수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선수가 대장 시즌이 되었거나 아니면 ICON에서만 볼 수 있었던 선수를 시즌 카드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비에이라


주요 소속팀 : 아스날, 피에몬테 칼초(유벤투스), 인테르, 맨체스터 시티, AC밀란 

급여 20

추천 포지션 : CD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파워 헤더, 프터블 메이커 


아스날의 무패 우승의 주역이죠 비에이라가 HOT를 뛰어넘는 시즌 카드로 나왔습니다 HOT 시즌이랑 비교하면 전체적인 모든 스텟이 올랐고 아쉬웠던 민첩성과 밸런스 스텟도 6과 8이 올랐습니다 연계 능력치도 크로스, 짧은 패스, 긴 패스 모두 4 증가했습니다 더 비에이라 다운 스텟이네요! 


박지성


주요 소속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PSV

급여 20

추천 포지션 : CM,CAM, L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유리몸, 스피드 드리블러, 플레이 메이커, 승부욕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최고의 주장인 박지성 선수가 드디어 TKI 이후로  새로운 시즌이 나왔습니다 드디어 양발이며 빠른 스피드 특히 스태미너, 위치 선정,  침착성과 볼 컨트롤은 100 이상 능력치를 보여줍니다 육각형 미드필더이기 때문에 모든 포지션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인기가 가장 많을 거라 예상합니다 



지네딘 지단


주요 소속팀 : 레알 마드리드, 피에몬테 칼초(유벤투스)

급여 22 

추천 포지션 : CAM, C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예리한 감아차기, 화려한 개인기, 긴 패스 선호, 플레이 메이커, 테크니컬 드리블러 


역대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한 명인 지네딘 지단이 ICON이 아닌 시즌카드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CON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스텟이지만 LH 시즌도 충분히 좋게 나왔습니다 특히 짧은 패스, 긴 패스, 드리블이 100이 넘고 CAM로 쓰기에 정말 좋은 공격 스텟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비 스텟까지 준수하게 나와서 정말 좋을 거라 예상합니다 


루카 모드리치


주요 소속팀 : 레알 마드리드, 토트넘 핫스퍼 

급여 21

추천 포지션 : C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중거리 슛 선호, 플레이 메이커, 아웃사이드 슈팅/크로스, 테크니컬 드리블러 


러시아 월드컵 준우승 후 발롱도르 수상한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인 모드리치도 좋은 스텟으로 나왔네요 19TOTY랑 비교하면 수비 스텟은 19TOTY가 많이 앞서 있지만 전체적인 패스, 드리블, 민첩성이랑 밸런스는 LH 시즌이 더 좋게 나왔습니다 취향에 따라 호평이 갈릴 거 같네요! 


마라도나


주요 소속팀 : 나폴리, 세비야, 바르셀로나

급여 22

추천 포지션 : CAM, CF, RW, LW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주발 선호, 예리한 감아차기, 화려한 개인기, 플레이 메이커, 칩슛 선호, 테크니컬 드리블러 


아르헨티나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디에고 마라도나가 LH 시즌으로 더 좋게 나왔습니다 HOT 시즌이랑 비교하면 단점인 몸싸움이 11이 증가했고 장점인 스피드도 더 좋아졌네요 모든 스텟이 HOT를 압도하고 급여가 1증가한 것을 제외하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마레크 함시크


주요 소속팀 : 나폴리

급여 : 18

추천 포지션 : CAM, C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긴 패스 선호, 중거리 슛 선호, 플레이 메이커 


너폴리의 전설적인 선수인 함시크가 드디어 새로운 시즌이 나왔습니다 함시크답게 양발에 좋은 연계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공격과 수비 능력치 모두 좋아 육각형 미드필더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양발이라 패스 미스도 없을 거 같고 기회가 있으면 정말 써보고 싶은 미드필더입니다


게오르게 하지


주요 소속팀 :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급여 19

추천 포지션 : CAM, RW, LW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화려한 개인기, 중거리 슛 선호, 플레이 메이커, 칩슛 선호 


루마니아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하지도 오랜만에 새로운 시즌이 나왔습니다 전체적인 공격과 연계 능력치가 정말 잘 나왔습니다 특히 짧은 패스, 드리블과 밸런스는 100을 넘을 정도로 눈에 띄게 좋아 보이네요 단점은 몸싸움이 69라서 아쉬운 스텟입니다 그래도 전설적인 하지를 쓴다는 것에 만족할 거 같습니다! 


마스체라노


주요 소속팀 : 바르셀로나, 리버풀,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급여 19 

추천 포지션 : CDM

예상 인기 ★★☆☆☆

고유 특성 : 강철몸, 슬라이딩 태클 선호, 긴 패스 선호 


세계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 중 한 명인 마스체라노도 TT 시즌 이후 정말 좋은 카드가 나왔습니다 실제 축구에서도 수비력이 뛰어나서 마지우개 별명답게 대인 수비가 103 가로채기가 100으로 정말 좋게 나왔습니다 공격 스텟이 아쉽지만 수비 능력은 정말 좋아 보이네요 키가 174cm라서 제공권이 아쉽겠지만 마스체라노를 좋아했던 팬분들에게는 정말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펠라이니


주요 소속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버턴

급여 17

추천 포지션 : CDM, CM, ST 

예상 인기 ★★☆☆☆ 

고유 특성 :유리몸, 파워 헤더 


특유의 폭탄머리 스타일로 잘 알려진 펠라이니도 오랜만에 새 시즌 카드로 나왔습니다 속력과 가속력이 81, 76이라 느린 편이지만 헤더가 104 몸싸움이 107로 피지컬 하나는 정말 좋을 거라 예상합니다 ST 능력도 좋아서 헤딩 골도 잘 넣어줄 거 같네요 


로타어 마테우스


주요 소속팀 : 바이에른 뮌헨, 인테르, 도르트문트

급여 21 

추천 포지션 : CM, CDM, CAM, RB, LB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강철몸, 슬라이딩 태클 선호, 중거리 슛 선호, 플레이 메이커 


독일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마테우스도 HOT를 뛰어넘는 육각형 미드필더 스텟으로 나왔습니다 HOT랑 비교하면 전체적인 모든 스텟이 LH가 더 좋네요 키 작은 굴리트라는 느낌이 드네요 1카 기준 5적응도를 하면 100 이상인 스텟이 정말 많습니다 이 정도로 좋은 육각형 미드필더는 찾기 힘들 거 같네요! 


미하엘 발락


주요 소속팀 : 바이에른 뮌헨, 첼시, 레버쿠젠

급여 20

추천 포지션 : CDM, C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트러블 메이커, 중거리 슛 선호, 플레이 메이커, 파워 헤더 


피파온라인 적폐 미드필더 중 한 명인 발락이 HOT를 넘어 더 좋은 시즌이 나왔습니다 단점인 스피드가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속력 8 가속이 6증가했고 적체적인 모든 스텟이 모두 올랐습니다 급여가 1증가한 거를 제외하면 이제는 육각형 미드필더답게 단점 없이 어디서든 정말 잘 해줄 거 같네요! 


브와슈치코프스키


주요 소속팀 : 도르트문트, 볼프스부르크, 피오렌티나

급여 16

추천 포지션 : RW, LW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유리몸


도르트문트의 레전드 윙어인 브와슈치코프스키가  TB 시즌 이후로 오랜만에 새로운 시즌이 나왔습니다 빠른 스피드와 크로스가 좋아 보입니다 몸싸움 스텟이 그렇게 좋지 않지만 민첩성과 밸런스가 좋으며 볼 컨트롤과 드리블 스텟도 좋아서 체감도 좋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보니깐 수비 스텟도 좋은 윙어네요! 


폴 포그바


주요 소속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피에몬테 칼초(유벤투스)

급여 20 

추천 포지션 : CM, CA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화려한 개인기, 긴 패스 선호, 중거리 슛 선호, 플레이 메이커, 테크니컬 드리블러 


프랑스의 월드클래스 미드필더인 포그바가 GR보다 더 좋은 시즌이 나왔네요 비교하면 급여가 1이 낮지만 모든 스텟이 더 좋습니다 특히 밸런스는 17이 올랐고 긴 패스도 10이 올랐네요 정말 좋을 거라 예상합니다 GR 시즌도 정말 사기적인 시즌인데 LH는 얼마나 더 사기적일지 기대됩니다 


이반 페리시치


주요 소속팀 : 바이에른 뮌헨, 인테르

급여 18

추천 포지션 : RW, LW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화려한 개인기, 중거리 슛 선호 


양발 윙어 중 최고의 적폐라 생각하는 페리시치도 HOT보다 더 좋게 나왔습니다 HOT랑 비교하면 급여는 동일하지만 전체적인 모든 스텟이 HOT 보다 좋네요 윙어로서 단점이 없던 선수인데 얼마나 더 좋을지 기대되는 시즌이네요 공격 능력과 연계도 좋아젔지만 게다가 수비 능력치까지 좋아진 더 적폐스러운 페리시치네요 


소크라테스


주요 소속팀 : 코린치안스, 피오렌티나, 보타포구

급여 : 18

추천 포지션 : CA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화려한 개인기, 중거리 슛 선호, 파워 헤더, 테크니컬 드리블러 


축구 선수이자 의사로도 유명한 소크라테스가 ICON이 아닌 시즌카드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2cm 장신, 양발과 뛰어난 공격 스텟으로 정말 좋아 보입니다 유일하게 밸런스와 점프 스텟이 아쉽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되는 카드 중 하나네요! 


프랭크 램파드 


주요 소속팀 : 첼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급여 20 

추천 포지션 : CAM, C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긴 패스 선호, 중거리 슛 선호, 플레이 메이커, 패스 마스터


첼시의 전설적인 미드필더이자 감독님인 램파드도 괜찮은 LH 시즌이 출시 되었습니다 HOT 시즌이랑 비교하면 느린 가속이 어느 정도 좋아졌고 특히 수비 능력인 대인 수비가 22가 증가될 정도로 많이 좋아졌습니다 게다가 TC와 ICON에서만 있었던 패스 마스터도 다시 생겼네요 정말 좋을 거 같네요!


스티븐 제라드


주요 소속팀 : 리버풀

급여 20 

추천 포지션 : CM, CAM, CD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긴 패스 선호, 중거리 슛 선호, 플레이 메이커, 아웃사이드 슈팅/크로스, 승부욕


리버풀의 전설 스티븐 제라드가 LH 시즌에서도 제라드스러운 시즌이 나왔습니다 속력과 가속이 3과 6이 증가했고 민첩성과 밸런스도 4씩 올랐네요 특성도 아웃사이드 슈팅/크로스가 붙어 더 정교해진 제라드를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기대되네요! 


아르투로 비달


주요 소속팀 : 바르셀로나, 바이에른 뮌헨, 피에몬테 칼초(유벤투스), 레버쿠젠

급여 19

추천 포지션 : CM, CD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슬라이딩 태클 선호, 화려한 개인기, 긴 패스 선호, 플레이 메이커 


칠레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아르투로 비달이 HOT보다 좋은 시즌으로 나왔습니다 비달의 단점인 스피드가 많이 좋아졌고 전체적인 수비 스텟과 연계와 드리블스텟 모두 좋아졌네요 HOT도 적폐답게 활동량이랑 수비 능력이 뛰어난데 LH도 얼마나 더 좋을지 기대됩니다 


세스크 파브레가스


주요 소속팀 : 첼시, 바르셀로나, 아스날 

급여 19 

추천 포지션 : CAM, CM 

예상 인기 : ★★★☆☆

고유 특성 : 긴 패스 선호, 플레이 메이커, 패스 마스터


월드클래스 미드필더인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정말 좋은 시즌이 나왔네요 느린 스피드가 많이 좋아졌고 파뿌리답게 패스 능력치가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게다가 수비 능력치까지 좋아져서 팬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마무리

(캡틴박!)


오늘은 LH 시즌 주요 미드필더를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시즌카드가 HOT 시즌을 뛰어넘어 대장 시즌이 되었네요 급여가 높아지고 대장 시즌 카드가 많은 만큼 주목이 많이 될 시즌 카드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단, 소크라테스 등 ICON에서만 본 선수를 사용할 수 있게 된 게 가장 좋네요 


이상 LH시즌 주요 미드필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